#상태

2018년 7월 5일 목요일

가지의효능






성분

94퍼센트의 물, 1퍼센트의 단백질, 그리고 다른 것들이 있기 때문에, 그것은 영양 상의 가치가 거의 없습니다. 특수 성분 색소에는 나스틴, 히아친, 하이아신 브라운이 있는데, 이것은 안토시아닌 색소이며 장이나 소금에 담그는 젖산 박테리아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금 접시나 녹슨 철을 넣는다면, 그것은 아름다운 파란 색이 됩니다. 이것은 이 색소가 파란 말의 색을 고정시키기 위해 철이나 알루미늄과 결합되기 때문이에요. 일반적으로 황산은 0.3%~0.4%, 양질은 0.2~0.3%를 사용한다.


항암 효과
나뭇가지의 껍질이 보라 색인 이유는 발암 물질 억제에 효과가 있다고 하는 독성 색소 때문이다. 그것은 또한 알칼로이드, 페놀 화합물, 엽록소와 같이 암을 예방하는 것으로 알려진 많은 성분들을 포함하고 있다.

 

염증 방지 효과
몸에 염증이 생겼을 때 음식을 먹는 것도 중요해요. 무엇을 먹느냐에 따라 염증이 잘 치료되거나 지연될 수 있다. 기관지는 몸을 시원하게 해 주기 때문에 염증을 완화시키고 몸을 치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대장 질환 예방
그것은 배변을 촉진하고 변비를 예방하는 섬유질이 풍부하다.

열의 영향
한의학에서는 나뭇가지에 붙은 차가운 성분들이 열과 혈액 순환을 낮춰 준다고 합니다. 나뭇가지는 열이 많은 사람들과 작은 사람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통증 효과
가지의 스코폴라민은 경련을 조절하고 고통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이다.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나뭇가지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주기 때문에 지방이 많은 고기를 함께 먹는데 좋습니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나뭇가지에는 몸을 시원하게 해 주는 무언가가 있어요. 그래서 몸은 차갑고, 손은 차갑고, 임신한 여성은 말랐거나 설사를 잘 하죠.


나뭇가지는 기름을 흡수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효과가 있기 때문에 고기를 먹을 때 좋다.
가지는 계절 채소입니다. 여름에 반찬을 자주 먹는 이유가 있었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을 시원하게 해 주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지의 암 효과는 브로콜리보다 두배나 높아서 반찬에 더 가까이 가야 할 것 같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